뉴스

[보도자료] 리안뷰티아카데미, 2017 하반기 일본 미용

20171129 / hit:537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리안뷰티아카데미가 주최하고 RIAHN(리안)· VOG(보그)헤어가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진 ‘2017년 하반기 일본 미용기술연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사진제공=리안뷰티아카데미


지난 11월 6 ~ 8일 2박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일본의 유수한 미용 교육기관인 허리우드대학교의 교육 시스템을 둘러보고 최신 유행하는 일본의 미용기술 테크닉을 습득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3:1의 경쟁으로 선발된 20명의 이번 연수 참여단은 ‘소수 정예만을 대상으로 내실 있는 교육을 지향한다’는 취지에 걸맞게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이번 연수에 참가한 RIAHN(리안)헤어 시화로데오점 윤정숙원장은 “비슷한 것 같지만 전혀 다른 일본의 최신 미용기술을 현지에서 직접 체험함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연수소감을 밝혔다. 

리안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지난 4월 허리우드미용전문학교 및 대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미래지향적인 교류를 통해 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기로 협의했으며 그 첫 번째 단추로 이번 미용기술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리안뷰티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일본, 핀리핀, 중국 등 아시아 지역과 프랑스 등 유럽과의 다양한 미용기술 교류 활동을 통해 개개인의 역량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