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자료] 리안뷰티아카데미 새 출발한다

20171129 / hit:584

미용사관학교 목표로 미용전문 맞춤 인재육성 및 배출의 산실

2017. 2. 12.

 

 

리안뷰티아카데미(원장 박성우)는 지난 1월 10일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미용관계자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가졌다.

 

단순학벌 위주의 교육과정과 목표가 아닌 미용전반에 대한 역량을 갖춘 실무 기술, 실용중심의 미용인재를 양성한다는 차별화된 목표로 설립된 리안뷰티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와 업무위탁 관계를 통해 새롭게 출발했다.

 

이날 박성우 원장은 개관식에서 “향후 미용인들이 신뢰할 수 있는 미용사관학교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리안아카데미를 통해 학위와 자격증 취득은 물론 미용인의 실질적인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유상준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리안아카데미가 우수한 미용인재 배출의 산실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리안아카데미는 교육과정 이수 후 스타일리스트, 교육 강사, 창업 등 수강생들의 적성과 특기에 맞는 취업방향과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통하여 ‘미용 전문 맞춤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리안헤어 유상준 대표이사가 강의를 맡고 있는 한국미용경영실천연구소의 제33기 살롱 CEO미용경영아카데미 수강생을 각각 모집하고 있다. 33기 교육은 오는 2월 15일부터 4월 12일까지 8주간(매주 수요일 14~18시)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리안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02-2038-2963)

<임수현 기자>